카테고리 없음 / / 2023. 1. 26. 20:38

얼굴형 예뻐보이는 마스크 TOP5 새부리형마스크

반응형

마스크만 끼면 얼굴형이 이상해지고 화장품도 다 묻어버리고 불편하고 답답한 마스크 때문에 힘드셨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은 얼굴형이 예뻐 보이면서 숨시기 편한 마스크 TOP5를 준비해 봤는데요. 대부분 새부리형 마스크라서 제목에도 새부리형 마스크라고 작성해 봤습니다.


미마마스크

미마마스크 착용미마마스크
미마마스크

미마마스크는 정직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좋은 마스크라고 하여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마스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있으실 브랜드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미마마스크는 중형(성인용), 소형(청소년, 여성용), 초소형(유아용)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요. 미마 보건용 마스크는 일회용 마스크의 비싼 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소비자가 생각하기에 이상적인 가격대로 맞혀서 판매하기에 구매하기 편합니다.

https://miima.co.kr/

 

미마마스크 :: 미세먼지 마스크의 혁명

거품없는 정직한 가격, 보건용마스크(KF94/KF80)와 필터교체형 미마마스크를 사용해보세요. 정기배송으로 현명하게 건강지키세요.

miima.co.kr


에티카 마스크

에티카 마스크에티카 마스크 사이트
에티카 마스크

에티카 마스크는 저도 현재 매우 애용하고 있는 마스크 브랜드인데요. 에티카 마스크는 미마마스크와의 차이라고 한다면 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줄이 편안한 얇고 튼튼해서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쓰고 다니기 좋은데요.

 

실제 착용후기로는 정말 마음에 쏙 드는 마스크였습니다. 하지만 사요 하시는 분들의 따라 줄이 조금 타이틀 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http://www.etiqa.co.kr/

 

에티카 | 코에티카 브랜드 스토리

당신의 편안한 숨을 위한 토탈 브리딩 케어

www.etiqa.co.kr


참존 마스크

참존 마스크 참존마스크 사진
참존 마스크

여리한 느낌에 위쪽 디자인은 부드럽게 느껴지는 느낌이며 굳더더기 없는 디자인이고 다양한 디자인들 많아서 너무 좋았고요. 마스크의 색상에 따라 마스크줄 까지도 같은 색이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핏자체도 너무 이뻐요!

 

실제 착용하신 분들이 모두 핏도 이쁘고 가장 좋았던 점이 마스크색이랑 줄 색상이 똑같은 게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고 착용했을 때는 또 이쁘 핏을 주는 그런 참존 마스크였습니다!

 

https://brand.naver.com/charmzone

 

참존 : 브랜드스토어

'참존' 본사공식몰 since 1984

brand.naver.com


빅웨일스

빅웨일스 마스크 빅웨일즈 마스크
빅웨일스 마스크

빅웨일스 마스크는 재사용 마스크로 유명한 브랜드이고요. 대부분 소재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서 항균과 보온을 동시에 잡아주는 그런 마스크입니다. 특히나 컬러가 독특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브랜드더라고요.

 

재사용 마스크는 말 그대로 재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이서 처음에 사실 때는 조금 작은 사이즈로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핏은 최고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https://smartstore.naver.com/whalesnco

 

웨일즈앤코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항균마스크에 다양한 스타일을 더한 패션 페이스웨어

smartstore.naver.com


시노텍스

시노텍스 마스크시노텍스 이벤트
시노텍스 마스크

시노텍스는 착용하면 위에서 내려오는 라인이 이쁜 마스크입니다. 시노텍스는 남성분들이 많이 찾는 마스크인데요. 시노텍스의 가장 장점은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이라는 말이 많아서입니다.

 

그리고 시노텍스는 뒤에 오는 줄이 면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조금 더 덜 쪼여지는 느낌이 있어서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https://brand.naver.com/synotex

 

시노텍스 공식 브랜드스토어 : 브랜드스토어

나노 멤브레인 필터 기술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brand.naver.com

 

 

이렇게 오늘 마스크에 관하여서 알아봤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시고 좋은 마스크를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