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3. 2. 9. 16:41

더 글로리 파트2 티저 공개 역대급 반전

반응형

더 글로리 파트2

더 글로리 파트2가 공개되면서 캐릭터의 반전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했습니다. 어렸을때의 괴롭힘을 복수하기 위해서 문동은(송혜교)이 써내려가는 복수의 서사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급속도로 인기 있어진 드라마로 반전을 주며 대한민국의 탑 드라마로 우뚝 쓴 드라마인데요.

 

공개된 8종의 캐릭터 포스터는 문동은(송혜교 분)과 지독하게 얽힌 8인, 피해자 연대 주여정(이도현 분), 강현남(염혜란 분), 하도영(정성일 분)과 동은의 손아귀에 들어온 가해자 집단 박연진(임지연 분), 전재준(박성훈 부), 이사라(김히어라 분), 최혜정(차주영 분), 손명오(김건우 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온 인생을 걸고 뚜벅뚜벅 걸어온 동은의 복수가 과연 어떻게 완성될지 '더 글로리' 파트2가 펼쳐갈 서사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시리즈를 이끌며 호평을 받았던 송혜교의 다양한 얼굴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난 잘못한 게 없어, 동은아"라며 실낱같은 죄책감조차 없이 동은을 대하는 연진과 이에 맞서 더욱 커진 동은의 서늘한 분노를 담아내며 본격적으로 막을 올린 동은의 복수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지난해 연말 공개 이후 출연 배우 전원을 향해 쏟아진 관심과 호평, SNS와 매체를 통해 양산된 수많은 패러디와 밈(meme) 등 신드롬에 가까운 파급력을 보여준 '더 글로리' 파트1. '더 글로리' 파트1은 공개 후 5주 동안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연진을 비롯한 가해자들의 주변 인물과 일상을 관찰하고 파악하며 서서히 올가미를 조였던 지난 이야기에 이어 파트2는 동은이 치밀하게 설계한 지옥에 빠져드는 인물들의 말로를 본격적으로 담아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타는 목마름을 해소할 예정이다.

 

공개된 내용으로는 접수서에는 고데기로 팔이 빨갛게 지져진 사진과 함께 교내에서 문동은이 겪었던 학교폭력 피해 사실이 적혀있었다.

 

종이를 구겨 던져버린 박연진(임지연 분)은 “용서? 누가 누굴? 난 잘못한 게 없어, 동은아”라며 낄낄 웃었고, “잘못한 게 없어?”라고 되묻던 문동은의 입가로 섬뜩한 미소가 지나갔다.

 

박연진이 문동은의 사주를 받고 뒷조사와 미행 등을 하고있는 강현남(염혜란 분)의 차창을 두드리는 모습도 비쳐졌다. 여기에 “아니 왜 없는 것들은 인생에 권선징악 인과응보만 있는 줄 알까?”라는 박연진의 비웃는 내레이션이 깔렸다.

 

이어 문동은이 누군가를 면회가서 “뼈가 아리게”라며 위협하는 장면과 스튜어디스 최혜정(차주영 분)이 “뭐야 이거?”라며 배달된 영상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도 포착됐다.

 

전재준(박성훈 분)은 휴대폰 포렌식업체의 명함을 매서운 눈매로 바라보고, 박연진의 남편 하도영(정성일 분) 역시 자신에게 배달된 어떤 영상을 충격받은 표정으로 들여다보고 있다.

 

이어 박연진이 잔뜩 치켜뜬 놀란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고 “부웅, 쾅!”하는 문동은의 목소리에 맞춰 교통사고가 발생하는 현장도 공개됐다.

 

문동은이 만든 지옥에서 교통사고와 화재가 발생한 듯한 영상이 이어지고 “나의 지옥에 온 걸 환영해, 연진아”라는 섬뜩한 문동은의 내레이션이 이어졌다.

 

공개된 예고편에 누리꾼들은 “꺅, 이거 뭐예요...짧은 티저 초반부터 온 몸에 전율이 ㅎㄷㄷ” “사실상 파트1은 빌드업 파트였는데도 그정도 재미였는데 이제 직접적이고 물리적인 응징을 당하면서 그 패거리들이 하나둘 몰락해나가는걸 볼 파트2는 진짜 미친수준일거같음” “연진아 나 떨려. 드디어 나온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시즌 2는 오는 3월1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https://tv.kakao.com/channel/3220576/cliplink/43565486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